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시카고에서 꼭 먹어야 되는 Garrett 팝콘!

by 미국언니 2022. 10. 16.
728x90

3년 가까이 시카고에 있었는데, 이 유명한 팝콘을 드디어 먹어봤다.
다운타운에도 몇군데 있고, 꽤 많은 사람들이 먹어보는걸 봤는데, 그냥 팝콘이겠지 했는데
괜히 사람들이 모이는 게 아니였다  :)

두둥!!

들어가는데 갓 구운 팝콘 냄새가 솔솔 났다!

여기도 역시 사람들이 서있었고!
우리가 갔던 시간대에는 그래도 사람들이 적은 편이 였던 것 같은데 평소에는 확실히 더 많이 줄 서있다.

안에도 영화관 처럼 귀엽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가격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더 유명한건 카라멜 맛이라고 한다!

Pecan 카라멜이 제일 먹어보고싶었는데

일단은 엄마 취향으로 버터맛만 샀다. ㅜㅜㅋㅋ

카라멜맛이 더 다양하고 유명한데
이번에는 버터맛으로 먼저 시작해보았다. :) 

너무 달면 엄마도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플레인도 있었는데, 시식했을때 그냥 팝콘..이였다.


색달라 보이는 건 버터 맛이였다!

영화관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부드럽고 달달했다.  다르긴 달랐고.


맛은.. 역시 맛있었다 :)

앗.. 사진찍는데 엄마손..찍혔다 ㅋㅋㅋ

엄마도 좋아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한봉지 맛만 보려고 했는데, 한봉지 더 삼..ㅋㅋㅋ)
어른입맛에도 딱 맞게 너무 느끼하지도 않았고, 당연 내 입맛에도 잘 맞았다 ㅋㅋ

한번쯤 구경가서 맛보는 것도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