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Chicago Little Bad Wolf -넘버원 시카고 버거 맛집!! (feat. 뜻밖의 강아지와의 만남)

by 미국언니 2022. 9. 19.
728x90

미국에서 맛있는 버거집이라고 하면 five guys나 in-n-out정도 떠올리는것같다.

인앤아웃은 시카고에 없지만, 

로컬한 시카고 버거집도 사실 몇군데가 있는데

시카고 사람들이 뽑는 넘버 원은 Wolf Burger다.

위치는 여기 : 1541 W Bryn Mawr Ave, Chicago, IL 60660

 


다행히 덜 바쁠 때 가서 사람들이 적당히 있을 시간대에 도착!

우리가 시킨건
한국식 비슷한 파전과 (특이하게 퀴노아가 들어갔고), 위에는 연어구이가 올라가져있었다. 

이 메뉴가 여기에서 유명해서 테이블마다 오더하길래 시켜보았다.

소스도 너무 새콤 달콤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울프 버거!!!


위에 그릴드 양파튀긴게 더해져서 더 바삭하고 고소했다! 

일단 비주얼도 합격이고 나오자마자 우린 둘다 우와.....ㅎㅎ했다! 

첫입하자마자 치즈가 같이 쭈우우욱~~ 나와서 너무 맛있었다 ㅎㅎ

자세히 보면 치즈가 패티안에 들어간걸 볼 수 있다! 

버거와 같이 나오는 감튀까지도 버거의 일부라고 생각하는데
소스와 바삭함이 요 놈도 성공적이였다!
소스는 말할것도 없고! 

이렇게 맛있는 조합을 먹고나서 

 돌아오는 길에 너무 귀여운 요 아이를 보고 

심정지 올뻔...ㅎㅎ

오는길에 강아지 트레이너가 강아지들을 마당에 두고 산책 하길래 

그냥 지나 칠 수 가 없었다...ㅠㅠ너무 귀여워....

만져봐도 되냐고 물어보고 얼른 안아보았다 ㅎㅎ

 

종은 Coton De Tulear 라고 하던데, 눈으로 봤을때는 말티즈 같아서

그냥봐도 너무 이쁘고, 정말 내가 키우고싶었다ㅠㅠ 

한참을 안아보고 있다가 돌려줬다....ㅠㅠㅠ 

아직도 생각난다ㅠㅠ 담에 한번 더 가고싶다ㅠㅠ 버거도 먹을겸 이 친구도 있으면 보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