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일본 마트가 시카고에도 있네! - Mitsuwa Marketplace

by 미국언니 2022. 9. 16.
728x90

매번 한국 마트만 갔다가
일본마트가 있는걸 발견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던것 같은데

우리회사에 마차 (matcha) 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어디서 사냐고 물어보니

여러 종류의 마차를 여기에서 산다고 해서 궁금해 가보았다!  

거리는 시카고 다운타운 보다 샴버그와 가까워서 조금 멀었다. 

일단 마트 구경도 식후경!
푸드코트에 있는 음식점에서 먹어보기로 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ㅋㅋ

당황스러웠는데, 은근히 크기가 작아서 그런것 같이 느껴진것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리고 정말 한국에있는 푸드코트 처럼 음식이 진열돼있어서 되게 신기했다 ㅎㅎ

(갑자기 한국 생각나고...ㅠㅠ)

 

 

역시 마차 카페도 있었다 ㅎㅎ여기가 유명한지 사람들이 꽤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마셔보고싶었는데, 커피를 두잔이나 마셔서 못 마셨다 ㅠㅠ 

대부분 메뉴들은 거의 비슷했다. 라멘 또는 돈가스 또는 덮밥을 팔았던 것같은데

사람들이 더 많이 줄 서 있는 곳으로 갔다 ㅎㅎ 

여기서 이 메뉴들 조합으로 먹길래 시켜봤다.

 

라멘과 덮밥은 같이 나왔다!

덮밥은 그냥 그랬지만

라멘은 정말 맛있었다! 매콤하면서 돼지고기의 맛이 정말 좋았다. ㅎㅎ

오랜만에 라멘 먹어서 그런가 아직도 생각이 난다 ㅎ

돈가스도 큼직하니 양이 꽤 있었다.

일본 돈가스는 확실히 바삭하니 더 맛있었다!

돈가스를 더블로 시켜서 양이... 어마무시... 16불 정도 했던것같다!

모찌도 팔고 디저트와 버블티 파는 곳도 있었고

게임하는 곳도 있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바로 나왔다ㅜㅜ 

안에 있는 마트는 다른 곳과 비슷하면서 일본 화장품이 더 많았고,

다이소 같은 그런 느낌이 더 났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

 

Mitsuwa Marketplace | A Japanese Grocery Store | Open 365 days a year!

 

mitsuw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