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시카고 맛있는 스페인 음식점 Lil' Ba-Ba-Reeba!

by 미국언니 2022. 8. 8.
728x90

저번 주말에는 다운타운을 걸었다. 

날씨도 좋아지고 시카고는 여름이 유명해서 ㅎㅎ 그렇게 습하지도 덥지도 않은 날씨라 

다운타운을 걷기에 참으로 좋은 날씨였다! 

시카고에서 유명한 스페인 음식점인데, 소문만들었지 처음으로 맛을 보러 갔다. ㅎㅎ

작은 (Little) Ba-Ba-Reeba라는 곳을 갔다. 

 

 

Menus – Lil' Ba-Ba-Reeba!, River North, Chicago, IL

Explore the Spanish tapas menus of Lil' Ba-Ba-Reeba! Experience Spain's famous small dishes and bite-sized pintxos in River North

www.lilbabareeba.com


브런치시간대에 가서 브런치 메뉴로 작은 디쉬를 여러가지 시켰다. 

크게 두개 시키는 것보다는 이게 더 좋았다! 

우리가 시킨건 오렌지가 들어간 화이트 샹그리아! 

샹그리아는 처음 마셔보는데 과일을 넣고 설탕도 많이 들어간 스페인/포르투갈 음료다.  레드와인이 유명하긴한데, 화이트와인 샹그리아는 너무 이쁘기도 했고, 개인적으로 화이트 와인을 더 좋아해서 잘 시킨 음료였다! :) 

그리고 메뉴들은 스몰 디쉬로 10-15불 정도 하는 여러가지를 시켜봤다.

햄이 들어간 고로케를 시키고 

다음으로 나온 

이 메뉴는 유명한 스페인 음식이다. 소스도 너무 단짠단짠했고, 그냥 감자인데, 겉바속촉이였다.

이 메뉴는 꼭 시키는거 추천! 

그 다음 메뉴는 새우를 시켰는데, 

소스가 조금 매콤하면서도 올리브 오일 향이 가득나서 맛있었다. 

그치만 엄청난 특별한 맛은 없었던 것 같다. 새우가 탱글탱글 했던 정도!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대추와 치즈가 들어갔고 햄인지 베이컨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대...박... 맛있었다. 

양은 많지 않았지만, 이것도 꼭꼭꼭 시켜야되는 메뉴! 

겉에있는 햄은 짜지만, 대추와 치즈의 단백함과 고소함이 너무 맛있었다. 이 날 시킨 음식중에는 원픽!이다.

은근히 양이 적을 것같았는데 그것도 아니였고 ㅎㅎ

날이 좋아서 밖에 앉아서 그냥 요것저것 주어먹기에 아주 완벽한 날이였다.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