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뿅뿅 지구오락실 보다가 태국음식 먹고싶어서! - Nobel Thai

by 미국언니 2022. 8. 2.
728x90

미국에서 금욜만 되면 뿅뿅 지구오락실을 본다.

이번 시즌은 태국을 가서 항상 맛있는 음식을 먹는걸 보곤 우린 침을 질질 흘리곤한다....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진짜 괜찮은 태국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Noble Thai를 찾았다! 

리뷰도 아주 좋아보였다! 

 

 

Noble Thai- Chicago Thai Restaurant West Town

Noble Thai is located in West Town and is Chicago's best Thai restaurant. Noble Thai is a place of Authentic Thai cuisine with a modern look and feel. Led by Chef Roongnapha Prakobkit formerly by Opart Thai.

www.noblethai.com

오히려 미국화된 태국음식이라고는 할 수 있지만, 

여기는 웨이터가 태국에서 왔다고 해서

 우리에게 맵기조절이 가능하다고 말해줬고 

그말을 듣고 우리는 원래 본 태국음식의 맵기로 해달라고 했다.  

이건 참 좋았던 점! - 참고로 꽤 맵게 해달라고 했더니 우리 입맛에 맞았다! 

메뉴는 이렇게 되는데 

 

Tom Yum Soup 똠얌꿍을 시키고 

크림 치즈가 들어간 Crab Rangoon (완전 태국음식은 아니고 미국화된 태국음식이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Pad Thai (팟타이) 와 처음 먹어보는 파파야 샐러드 (쏨땀)를 주문했다. 

2명 먹기에는 좀 많지만 ㅎㅎ 너무 먹고싶었던 메뉴들이라 그냥 시켰다. 

내부는 이렇게 모던하면서 되게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다. 

 

먼저 나온 에피타이져 - 쏨땀! 

아주 새콤하면서 달콤했고, 토마토가 들어간게 너무 좋은 조합이였다. 

그냥 샐러드 보다 훨씬 입맛에 맞았다. 

Crab Rangoon 이라는 내가 좋아하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튀김이라고 보면 되는데

피쉬소스를 찍어먹는 이 조합이 너무 맛있었다.

달달하면서 바삭한 것이 태국음식은 아니지만 (전통적으로)

미국에서는 꽤나 유명하다. 

친구가 먹고싶어한 다음 메뉴는 똠얌꿍이다. 

친구는 태국을 많이 여행다니면서 항상 가면 똠얌꿍을 먹는데, 여기서 먹은건

약간의 태국의 맛이 난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고수를 더 주문해서 넣었더니 더더욱 향이 진해져서 맛있었다. 

팟타이는 개인적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 다른 레스토랑보다 여기가 탑 인것같다. 

땅콩이 씹히면서 달달한게 정말 맛있었고, 생각보다 면이 가늘어서 더 좋았던것같다.

개인적으로 태국음식점 간 곳들 중에는 제일 맛있었다!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