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THE PENINSULA HOTELS, The Lobby - afternoon tea 마시려 했으나..ㅜㅜ

by 미국언니 2022. 10. 25.
728x90

조용한 카페를 찾아서 돌아다니다가
찾은 이쁜 호텔!! 

THE PENINSULA HOTELS라는 이쁜 호텔을 발견했다. 

시카고 거의 3년차인데 아직 가보지 못한 많은 곳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기대 가득해서 갔다 ㅎㅎ

그리고 여기서 에프터눈 티를 제공하는 The Lobby.

5시쯤 갔는데 시간이 늦어서 에프터눈 티는 마시지 못했다는...ㅠㅠ 

2시반에서 4시반까지 하는데 시간을 제대로 알고 가지 않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쁜 호텔을 구경하고 눈 호강까지 하고 왔다! 

어른은 가격이 $135불정도 (tax, tip포함 안하고), 아이는 $55불정도 (tax, tip포함 안하고)라고 한다. 

주말에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져서 $150불정도 하는 걸로 알고있다 (2022년 10월 기준).

시간대를 애매하게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다. 

에프터눈티를 시킨 사람이 생각 보다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분위기에 취했다 ㅎㅎ

그리고 여기서 연주도 이렇게 해줬다.

커피 마시러 갔는데 좋은 음악과 분위기는 덤이였다 ㅎㅎ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산미가 많은 커피가 아니라서 더 입맛에 맞았다 ㅎㅎ

오트밀크를 넣은 라떼 역시 말할 것없이 맛있었고, 

엄마랑 같이 이렇게 분위기 있게, 여유있게 커피마신적도 되게 오래 된 것 같아서.

기록하고 또 기록해 두고 싶었다 ㅎㅎ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여기서 음식도 한번 시켜먹어보고싶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