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Au Cheval - 단연 1등 시카고 햄버거 (feat.또또또간집)

by 미국언니 2022. 10. 27.
728x90

시카고 햄버거 하면 유명한 것들이 꽤 있다.

그중에서도 au cheval은 단연 1등이다. 

그냥 패스트푸드와는 다른 햄버거 집이다.

메뉴판에서도 같이 가격은 그냥 레스토랑이다. 싸진 않다.

패스트푸드점이 아니라는것. 

http://auchevaldiner.com/chicago/food-drink/

single cheeseburger에도 패티는 2장이 올라간다. 

그리고 기호에 맞게 베이컨, 계란후라이를 올릴 수 있다.

우리가 시킨 single cheeseburger. 베이컨도 넣었다. 

그리고 하나 더 시킨

fried house-made bologna sandwich

요 아이는 진짜 태어나서 처음 먹는 종류의 햄버거였다. 

Bologna가 뭔지 몰라서 알아봤는데, 이탈리아 북부 내륙에 있는 도시라고 한다.

볼로냐 대학교가 있는 곳이라고 한다. 

이탈리안 스타일의 햄버거라고 알면될것같다. 

부드럽고 두꺼운 햄이 겹겹이 올라가있는 이 햄버거는 개인적으로

유명한 싱글 치즈버거보다 더더더 맛있었다. 입에서 녹았다고 하는 표현이 더 맞겠다. 

꼭 시켜먹어봐야된다.  

정말 맛있는 햄버거 조합이다. 햄버거+햄버거 = 행복이였다. 

그리고 다음에 기회가 되어서 또 갔을때해쉬브라운도 시켰다.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ㅎㅎ

가격은 9불 정도 했는데, 바삭하면서 그냥 감자 갈아서 만든것이라기 보단 정말 가치가 있는 ㅋㅋㅋ메뉴였다 ㅎㅎ

그리고 똑같이 햄버거 2개 시키고 ㅎㅎ 행복했다 :) 

보고있으니 또 가고싶어진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