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Minnesota, MN

미네소타 첫날! - 대박적인 맛으로 시작, Quang Restaurant!

by 미국언니 2022. 9. 7.
728x90

미네소타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몇 주를 기대하고 떠나는 여행이라 너무 기대되고 행복했다!

가는 길은 이번에 비행을 하지않고 차로 5시간 반 정도를 운전해서 갔다! 이번에 운전면허를 딴 이유도 이 이유가 겸사겸사 들어가 있지만 ㅎㅎ  

나만의 만반의 준비를 한 이유 때문인지 더더욱 기대가 되었던것같다.
고속도로 운전은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다 ㅎㅎ

대략 6시간 운전을 하고 거의 점심시간쯤? 1시쯤 도착을 해서 먼저 찾은 곳은
Quang Restaurant이라는 곳이다.
베트남 음식점인데
이야... 인생 베트남 음식점이 되어버렸다ㅎ

그냥 하는 말 아니고 정말 왜 rating이 높고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줄을 서서 먹는지도 알겠었다, 바로!!!

점심시간때긴 했지만 우리가 들어가고 바로 사람들이 더 몰려오기 시작해서

정말 시간때 잘 맞춰서 갔다고 했다 ㅋㅋ

분위기는 베트남 같진 않았지만
왠지 맛으로 승부 할 것같은 느낌을 주었다!

옆 테이블 뭐를 먹었나 구경도 하고

호이신과 스리라차 소스를 발견하고 바로 준비 세팅들어가고 ㅋㅋ( 이땐 너무 배가 고팠다)

pho와 분짜를 시켰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되어버렸다.
pho의 국물이 너무 좋았고, 면과 건더기 역시 넉넉히 너무 맛있었다!

분짜도 새콤 달콤해서 너무 맛있었고
일단 스프링롤 튀김이.....이야..... 나의 페이보릿이 되어버려서 그냥 할말 잃...음...

그냥 하는소리가 아니라 양도 실하고 맛도 너무 있었다.

미네소타 여행을 간다면...
여기는 꼭꼭꼭 가야되는 필수코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