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소소한 미국생활 ❤

미국에서 슈크림 먹고 싶으면 Beard Papa's :)

by 미국언니 2022. 10. 2.
728x90

한국에는 슈크림 진짜 맛있는거 많이 파는데

미국에서는 쉽게 슈크림을, 그것도 맛있는 건 잘 못 찾았었다. 너~~무 달거나 그냥 맛없거나...

타지생활 쉽지 않다ㅠㅠ

 

근데 여기 가보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했달까..

Beard Papa를 가보았는데 환상적! 

https://www.beardpapas.com/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그중에 이번에 먹어본거는 마차 슈크림오레오 쿠키(ube크림이 들어간) 슈크림이다. 

마차는 개인적으로 맛이 찐하게 느껴져서 더 맛있었던것같다. 마냥 단게 아니라 정말 마차의 쌉쓸함과 달달함의 공존이였다.

 

마차 크림은 진짜 맛있었다ㅠㅠ ㅎㅎ

행복했던 첫 한입 :)

 

그리고 다음으로 한 입은 오레오 쿠키 슈크림 :)

이건 더더욱 달달하고 크런치함이 있어서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랑 먹어서 더 대박이였다! 

원래 filling은 바닐라, 그린티, 초콜릿, 등등 있는데,

요놈은 ube가 있어서 먹어봤더니 너무 맛있었다!! 

보라색이라 약간 뭐지.. 할 수 도 있지만, ube를 안 먹어봤다면 꼭 먹어봐야되는거다.

정.말.로!!! 

담에도 꼭 갈 슈크림 가게 Beard Papa's! 

행복했던 내 4 입거리 ㅎㅎ 슈크림 2개밖에 안되니까ㅠㅎ

담에는 한번에 더 살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