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소소한 미국생활 ❤

귀여운 친구 Bear 산책 (feat. 강아지가 너무 좋아서 강아지 입양 고민중...), Chicago Farmer's Market, Philz Coffee

by 미국언니 2022. 9. 21.
728x90

친구랑 강아지 산책을 하고 오랜만에 콧바람 쐬러 타이 음식과 맛있는 커피를 먹으러 갔다.


오늘 가장 잘한 일은 베어에게 네임 태그를 갖게 해준 것이다.
일단 귀여운 베어 발과 네임태그! 부터 시작한돳 :)

오늘 밖에서  많이 뒹굴어서 꼬질꼬질 해진 베어 ㅋㅋㅋㅋ
네임태그랑 같이 사진 찍게 하려고 노력하는 내친구 ㅋㅋㅋ


종은 말티푸인데 은근히 다리가 길어서 맨날 저렇게 다리가 벌어진다..ㅋㅋㅋ

그리고 Philz Coffee라는 카페에서 드디어 커피 마시러 갔다!!! 

민트 모히토 커피라고 아주 유명한 커피가 있다! 

일단 들어가는게 궁금해서 알아보니 프레쉬한 브루 커피, 민트, 헤비크림 (휘핑크림 대체가능), 브라운 슈거/Cane 슈거가 있으면 된다고 한다!  

(여기에 정말 모히토 칵테일처럼 알코올을 넣어서 먹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ㅋㅋ) 

베어랑 너무 귀여워서 찰칵! ㅎㅎ

민트향이 싫을 텐데 계속 냄새 맡는 중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죽겠다! 

Lincoln Park 근처에서 Farmer's Market을 한다길래 같이 놀러갔다! 여기는 토욜에 7am-1pm까지 한다고 한다. 2022년 11월 19일까지! 시카고 도시 여러군데 여러 요일에 여는 장이 있어서 군데군데 여행가도 좋을 것같다!  그 동네의 분위기를 알아보기 아주 좋다고 해야될까 ㅎㅎ :) 

신선한 토마토와 여러가지 채소 그리고 플라워를 구경하고

꽃은 친구가 사려고 하다가 패스 ㅋㅋ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ㅋㅋ 

날이 이 날 워낙 더워서 베어도 우리도 둘다 빨리 지쳐서 그늘에서 피신을 했다 ㅋㅋ

 

베어도 계속 물을 찾고 우리도 더워 죽는줄 ㅋㅋㅋㅋ

담에는 돗자리 가져와서 (날이 좋으면) 잔디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았다. 

그늘에서 나가기 싫어하는 베어 ㅋㅋㅋ

쉬고 있는데 너무 귀여운 아기가 음악을 듣고 있었다 ㅎㅎ

사진을 안 찍을래야 안찍을 수가..없었다ㅠㅠ 너무 귀여워서 계속 엄마미소 유지중 ㅎㅎ

날은 더웠지만 마음은 계속 행복했다 ㅎㅎ


Farmer's Market 스케줄은 여기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Chicago City Markets — 2022 Schedule

Chicago City Markets sell fresh seasonal produce, flowers, prepared foods, unique Chicago-made products and rare finds.

www.chicago.go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