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California, CA

나파벨리 캘리포니아 와이너리 추천 - Grgich Hills Estate

by 미국언니 2022. 5. 26.
728x90

여행 갔다 온지는 조금 됐지만, 와이너리여행이나 캘리포니아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꼭 들려야하는 곳인것같다!
첫번째로 들린 와이너리는 Grgich Hills Estate이라는 곳이다.


주소는 여기 1829 St Helena Hwy, Rutherford, CA 94573
레드 와인을 많이 좋아했는데, 여기 갔다와서 화이트 와인을 더 좋아하게 되었다.

주차만했는데 뷰 무엇.... :) 너무 이뻤다!

와인을 잘 모르는 친구들이 놀러가서 아주 친절하게 모든 와인들에 대한 설명을 듣고ㅋㅋㅋ

(서비스는 아주 베리굿이였고)

치즈와 간식 몇개를 시켜서 같이 먹었다. (그냥 와인만 마시기에는 너무 취할것같아서..ㅋㅋ)

분위기가 너무 조아서 음식 메뉴을 바로 시키기보다는 여러가지 맛을 보려고 조금씩 테이스팅도 해보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음식메뉴가 별로 없었던것같다! 


이렇게 앉아있다가 천천히 가는 기차도 볼수있다.

이게 아마 기차타면서 여러 와이너리 투어를 하게 해주는 유명한 기차투어로 알고있다!

우리가 테이스팅할때 기차에서 사람들이 내려서 천천히 돌아보고 갔었다. 


여기를 선택한 큰 이유 중 하나는 테이스팅 가격이다! 

유명한 Robert Mondavi 와이너리와 여러가지 중에서 가격대가 괜찮았던 걸로 기억한다. 

다른곳들은 90불에서 100불정도인데, 여기는 60불 정도. 

그래도 몇가지 와인을 마지막에 산다면 (내 기억에는....) 60불을 안 받았던것으로 기억한다. 

 

무슨 와인을 시켰는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분위기에 취하고 캘리포니아만의 매력에 푹 빠졌던 하루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Napa Wineries - Grgich Hills Estate | Our Story

Learn about the history behind one of the most iconic Napa wineries. Discover our story and find out how Grgich Hills Estate has strived to become one of the top wineries in Napa.

www.grgich.com

 

'미국 여행 > California, 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bert Mondavi 나파벨리 와이너리 구경!  (2) 2022.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