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Wisconsin, WI

시카고에서 차로 여행하기 딱 좋은 Lake Geneva, WI

by 미국언니 2022. 11. 9.
728x90

시카고에 살다보니 근처에 어떤 도시가 있는지 궁금해 진다!


가깝게 차로 여행가는 것도 하고 싶어지고,
생각보다 근처에 볼게 많다.


그 중에서 위스콘신에 있는 Lake Geneva를 가보았다.
이번에 2번째로 가는 곳인데,

가도가도 너무 좋은 분위기와 사람들이 항상 기분 좋게 한다.

날씨가 다했다.
여기는 호수가 여러개가 있어서 각 호수 마다 풍경이 다르고, 이쁘다.


코모 호도 있고 제네바 호도 있어서 어떤 호수 근처에서 구경하는지에 따라 다르다!

여기 풍경은 제네바 호!
보트 렌탈도 할 수 있고, 저렇게 크루즈를 타고 구경도 가능하다!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다른것 같았다.

우리는 보트는 안탔는데,  

너무 이쁘기는 했다! 

The Riviera라는 곳 통과해서 보트 티켓을 끊으면된다.
여기선 그냥 앉아서 사진찍어도 힐링되었다.

근처에 퍼블릭 비치가 있는데 

여름에 갔을때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참 보기 좋았다 ㅎㅎ 

주차는 공짜주차장은 없다ㅜㅜ 아쉽게도
근처 길에 주차하면되는데, 1시간에 2불으로 알고 있는데 (2022년기준),
2번해본 결과, 1시간으로 근처에서 한번 구경하고 보고, 이동해서 또 1시간 파킹해도 될것같다.
굳이 한 곳에 2시간하는것 보다는!
마을이 엄청 크진 않아서 상관은 없지만, 어른과 같이 간다면!

그리고 들린 레스토랑.


여기는 포크 립으로 유명한 곳이다.
들어가자 마자 왜 유명한지 다 알 수 있다.
풍경도 풍경이지만, 음식이 찐이였다.

1923년 부터 있던 곳이니... 찐일 수 밖에!

Mars Resort

저녁에는 이렇게 노을도 볼 수 있다고 한다.

Mars resort - google map

우리는 점심시간에 가서
이렇게 푸른 하늘과 뷰를 감상하고.

음식점 뒤편으로 가면

무슨 섬 같이 이렇게 이쁜 포토 존도 있다!!

여기서 당연히 열심히 사진을 찍고 광합성도 하고 ㅎㅎ

음식을 밖에서 기다렸다 ㅎㅎ

에피타이져로 시킨 건
어니언 링!
반죽도 너무 맛있었고, 양파도 큼지막하게 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ㅎㅎ

그리고 나왔던 코울슬로와 베이컨이 송송 들어간 스프!

스프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다 ㅎㅎ

둘다 그냥 일반 레스토랑에서 판다기 보단,
찐으로 집에서 만든것같이 맛있고, 찐했다! :)

그리고 나온 립!


냄새도 안나고 소스도 너무 맛있었다!
부드럽게 잘리는 것이 정말.... 아직도 생각이 난다.
full 또는 half으로 시켜도 되는데,
우리는 다른 메뉴들을 많이 시켜서 half으로 시켰다. 16-20불정도 했던것같다!

그리고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피쉬 앤 칩!
이것도 밀가루가 많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고, 감자는 그냥 예상대로! ㅋㅋ
생선도 푸짐하게 줘서 너무 좋았다 :)

다 먹고 

나오는길에 다시 찰칵! 

아쉬웠다 ㅠㅠ 

다시 시카고로 돌아가는길 ㅠㅠ

매년 당일치기로 여행하기 참 좋고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 같았다! :)


 

 

위스콘신 이쁜 마을 구경은 여기서 :)

2022.07.24 - [미국 여행/Wisconsin, WI] - 가까운 작고 이쁜 동네 갔다 왔어요! (feat. Madison)

 

가까운 작고 이쁜 동네 갔다 왔어요! (feat. Madison)

코로나 시기는 아직 진행중이지만ㅠㅠ, 시카고에서 차로 2시간 반 정도 거리에 있는 작고 이쁜 동네에 갔다왔다. Madison, Wisconsin인데, 위스콘신에 있는 메디슨이라는 동네다! 시카고에 살면 자주

todayfor2morr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