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네스프레소 캡슐 버리는 여러가지 방법

by 미국언니 2022. 5. 20.
728x90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를 마시고 있다. 현재로서는 아주아주 만족중이다. 

하지만, 그냥 일반 에스프레소 추출머신과는 다르게 네스프레소 캡슐 버리는 방법이 따로 있다. 

미국에 사신다면, 보통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고 나면 스토어에서 Recycling Bag을 따로 줄까라고 물어본다. 

그때 1-2개 정도 받아두면 되는데, 혹시 못 받았으면,  네스프레소 온라인에서도 받을 수 있다.

여기 Nespresso 웹사이트를 가서 Order Recycling Bag을 클릭하면 하면 쉽게 공짜로 얻을수있다. 개인적으로는 스토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온라인으로 캡슐 오더를 한다면 이렇게 주문을 넣을 수 있다. 


하지만, 꼭 네스프레소에 가서 Drop off하는 것은 조금은 힘들 수 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가 멀수도 있고,

뚜벅이라면 더더욱.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drop off를 해도되고, UPS shipping으로 되는 것들도 따로 있다.

그렇게되면 이런 shipping주소가 있는 recycling bag들을 준다. 아래 사진과 같이 UPS Ground라고 적혀있는 봉지에 캡슐을 넣었다면, 파트너된 아무 스토어에 그냥 drop off해도된다고 한다.

이런 주소가 없는 봉지라면, 네스프레소에 줘야 되는것으로 알고 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가지않고, 집 근처 파트너된 스토어에 drop off해도 되는 곳이 있는지도 쉽게 웹사이트에서 찾아 볼 수 있다. 

Recycling Location - Find a Dropoff Location을 클릭하고

여기 페이지에서 집 zip code를 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sur la table이나 Williams-Sonom이라는 스토어에 drop off를 애용하기도 한다. Nespresso 부티크는 아니지만, 이런 파트너된 스토어에서 UPS을 통해서 네스프레소로 보낸다고 한다.  

 


가득차기까지 조금 시간이 꽤 걸려서 이렇게 넣어두고 

접어서 보내면 끝!

처음에 네스프레소 캡슐 버리는 것 때문에 조금 고민을 하고 샀는데,

생각보다 버리는 방법이 다양해서 참 편리하다.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링크는 아래에! :)

2022.04.11 -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 Nespresso vertuo!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 1탄

 

Nespresso vertuo!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 1탄

네스프레소 머신을 계속 생각하고 있다가 드디어 샀다!!! 되게 오래된 에스프레소 머신을 쓰다가 네스프레소로 바꾸니 시간도 아낄수있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것같다. ㅎㅎ 일단은! 그래도 커

todayfor2morrow.tistory.com

2022.04.12 -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 네스프레소 캡슐추천 - 2탄

 

네스프레소 캡슐추천 - 2탄

커피를 좋아하는 나는 정말이지... 자기전에 커피마시는 상상으로 잠을 자곤한다. 그래서 정~~말 오래된 커피머신을 드. 디. 어. 버리고 네스프레소를 사고 여러가지 캡슐을 도전해봤다. 저번에 5

todayfor2morr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