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세계에서 제일 큰 Chicago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by 미국언니 2022. 6. 17.
728x90

Starbucks Website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 

 

The Chicago Roastery | Starbucks Reserve

With our Chicago Roastery, opened in November 2019 on the city's Magnificent Mile, we continue to expand the boundaries of our craft with the world's largest Starbucks.

www.starbucksreserve.com

스타벅스 리저브 여러번 다녀왔는데, 사진은 이번에 처음 올린다! 

시카고에 살면서도 여기는 여러번 자주 가야된다! ㅋㅋ

들어가면서 입구는 아주 귀엽게 되어있고, 

저 문구는 매번 바뀐다! 

Have a Brew-tiful day! 

1층은 들어가면 바로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디저트와 음식, 그리고 커피를 오더 할 수 있다. 

자세히 보면 예쁜 커피 태그들로 시카고를 만들어 놨다.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다!  

여기가 바로 포토존!!

친구랑 저번에 왔을 때는 아이스 오트밀크 라떼를 시키고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그리고 저번에 한번 더 갔을 때는 따뜻한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커피는 말 할 필요도 없이 맛있었다! 

확실히 그냥 스벅에서 사마시는 커피보다는 맛있었다!! 

빵은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라고 해서 크루와상을 꼭!!!!! 시켰어야 했다.

많은 사람들이 시키길래 따라 산것도 있다 ㅋㅋㅋㅋ

Princi 라는 이탈리안 베이커리인데

더 많은 메뉴는 여기! 

https://www.princi.com/locations/

 

Princi

Princi offers artisan breads, Italian pastries, pizza al taglio and aperitivo. Our food is sourced without compromise, baked to perfection and enjoyed with all the senses.

www.princi.com

그냥 하는 이야기가 아니고 

크루와상 안에 들어간 초콜렛과 빵은.... 단연 내가 먹어본 최고의 크루와상,,,이였다!!!

꼭 한번은 먹어봐야된다!

사랑스러우면 한번더 자세히 ㅋㅋㅋㅋㅋ

제일 꼭대기로 올라오면 이렇게 술도 있고 

여기서 에스프레소 마티니도 마셨는데!  

정말!!!!! 꼭 마셔봐야한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마시면서 그냥 황홀 그 자체!

달달하면서 보드카를 넣어서 커피랑 아주 잘 어울렸다! 

메뉴 이름은 아래에 보이는 Starbucks Reserve Espresso Martini이다.

꼭 꼭 마셔봐야한다.

unsplash - Kike Salazar N

https://www.starbucksreserve.com/en-us/menus

 

다음에가면 더 맛있는 것들로 또 한번 올려볼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