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Nespresso vertuo!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 1탄

by 미국언니 2022. 4. 11.
728x90

네스프레소 머신을 계속 생각하고 있다가 드디어 샀다!!!

By James Yarema (Upsplash)
이번에 산 네스프레소 머신

되게 오래된 에스프레소 머신을 쓰다가 네스프레소로 바꾸니 시간도 아낄수있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것같다. ㅎㅎ

일단은! 그래도 커피가 제일 맛있다는 점.

검은색이나 흰색보다는 부엌에 더 잘어울리는 빨간색으로 했는데 은근히 나쁘지않았다. 

여러개 다양한 캡슐을 사봤는데 은근히 여러가지 맘에 들었다. 

일단 5순위부터! (오늘은 3가지만!) 

5. ALTISSIO 

 

요 아이는 은근히 라떼로 마시기 정말 좋고, 향이 은근히 찐~하다. 40ml정도 되서 좋아하는 우유나 소이/오트 밀크를 넣으면 더 맛있다.  개인적으로 에스프레소정도로 나오는 것들 중에 두번째로 맘에 든다! 

4번째로 추천하는 캡슐은 

4. ICE FORTE

 

요놈은 아이스로 먹을수있게 나온건데, 뭔가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아이스로 먹을때와 그냥 먹을때의 쌉쌀함과 깊이가 다른것같았다. 생각보다 덜 진한데 달달한 느낌이 조금 나는? 그렇다고 달진않다! 아이스로 먹을수있는게 2가지가 있는데 요게 더 양도 많고 딱 적당하게 맛있었다. 

 

3번째로 좋은건 - 두구두구두구두구!!

3. DECAFFEINATO

이건 다른 종류이긴한데 디카페인이다. 이번에 여러가지 디카페인을 샀는데, 일반? 원래 제일 처음으로 나왔는게 이거 (위 사진)고 FORTADO 버전으로 디카페인도 나왔다. 그거 역시 너무 맛있었다. 디카페인이라고 해서 카페인이 전혀 없는건 아니라고 하니, 너무 늦은 시간에 마시는건 추천하지않는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느끼한걸 먹거나 김치찌개를 먹고나면...항상8시-9시에 디카페인 먹고 잠 못자는......ㅎ

1위 2위가 궁금하시다면?! 

2022.04.12 -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 네스프레소 캡슐 1위, 2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