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첫 베트남 커피 ♡

by 미국언니 2020. 9. 15.
728x90

무엇이든지 처음은 신기하고 떨리고 그렇다.


근데 오늘은 더 좋고 신나고 행복했다!! 왜냐면 내가 그토록 마셔보고싶었던 베트남 커피를 드디어 찾았기 때문이다!!!!
원래 베트남 커피는 연유도 필요해서 약간 연유도 사야되나...라는 생각으로 포기했었지만 요것을 발견하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ㅋㅋㅋㅋ

커피 홀릭 + 커피 중독 이라는 두 단어를 더해도 나한테는 모자랄 정도로 커피를 좋아하는데
오늘 드디어 베트남 커피를 마셔보았다.

베트남을 한번도 가보진 못했지만 특이하게 연유를 넣고 특유 베트남커피의 매력이, 그 자체 베트남 커피의 매력이라 할수있을것같다.


요번에 먹어본 베트남 커피

가격은 14불 정도 했던것같고, 총 5개의 커피와 연유가 같이 들어있었다.


디자인이 너무 내스타일이 였다.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도 되어있었다 :)

 

커피 내리는중

커피가 꽤 빨리 내려왔고 이렇게 살짝 얹어놓은듯한 커피를 마시는건 처음이라 ㅎㅎ 마냥 신기하고 재밌었다.


처음 커피 내리기전 - 안에는 이렇게 생겼고

 

이제 연유를 넣어주기 시작했을때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다.
딱 아쉬운 커피 한잔 정도?
그래도 연유넣고 아이스를 넣으니 딱 저 컵 가득 올라왔다.

맛은 스타벅스에서 바닐라 라떼를 마시는듯했다.
즉, 너무 맛있었고 밖에 사먹기는 그런데 달달한게 땡길때 아주 좋은 초이스가 될것같다 ㅎㅎ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

여러분도 기회되면 베트남 커피 꼭 마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