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시카고 Duck Duck Goat - 레스토랑 맛집!

by 미국언니 2022. 5. 12.
728x90

시카고 맛집을 구경하고 싶다면 Fulton Market을 가는것을 추천한다! 

여러가지 미국음식부터시작해서 중국 퓨전음식점도 있고 바도 있고 디저트집도 있고 ㅎㅎ 다양하다.

여기서는 거의 대부분의 음식을 먹어봤는데, 또 다시 가고싶은곳은 Duck Duck Goat라는 중국 퓨전음식점이다. 

 

이렇게 중국음식점 느낌인듯 아닌듯 하다. 평소 생각했던 중국음식점과는 조금 달라서 뭔가 좋았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과 같이 여기는 칵테일을 따로 만드는 바인데, 칵테일을 시키면 쇼도 가끔 보여주곤한다. 

칵테일도 시키고, 생각보다 도수가 쌘것같진않았다! 

딤썸 종류로 여러가지 시키고, 

DAN DAN SLAP NOODLES 이라는 피넛소스와 고수의 향이 많이 났던 음식이였다! 이건 두번째로 시킨음식이였다! 

면이 조금 퍼진듯 안퍼졌어서 더 맛있었던것같고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다. 약간의 꾸덕함도 아주 굿! 

HONGSHAO ROU 라는 메뉴인데 돼지고기와 소스가 정말 환상적이였다. 일단 너무 부드러웠고, 같이 먹을수있게 다른 채소들이 같이 나와서 개인적으로는 이 메뉴를 강추한다.

피클이 같이 나와서 그것도 너무 맛있었고,,,, 하여튼,,,이거 강추!

 

이건 먹다가 급하게 찍었는데, 그냥 기본적인 GRILLED BEEF & BROCCOLI 이라기 보단 조금 더 바삭하고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어른들도 좋아할만한 음식인것같았다.

Fulton Market간다면 여기는 꼭 추천한다! :) 


다른 시카고 맛집도 여기 아래링크에서 구경하세요! :)

2022.04.25 -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 Chicago 3 Arts Club Cafe - 꼭..꼭! 가야되는 브런치/카페

 

2022.04.18 - [오늘 뭐 먹지?/아침, 점심, 저녁 :)] - Chicago Michelin, 시카고 미슐랭 레스토랑 - BOKA

 

Chicago Michelin, 시카고 미슐랭 레스토랑 - BOKA

특별한 날에 맛있는 음식은 꼭 필수이다. Chicago Restaurant Week이기도 하면서 좋은 레스토랑을 시카고 있을때 가볼까 하다가 좋은 리뷰들이 많은 BOKA를 선택했다. 2010년부터 이 레스토랑의 역사는

todayfor2morrow.tistory.com

2022.05.04 - [미국 생활/소소한 미국생활 ❤] - 시카고 뷰을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London Hou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