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다음 여행지는 이탈리아다! (feat. Eataly)

by 미국언니 2022. 11. 1.
728x90

Lavazza커피가 너무너무 마시고싶어서 갔는 곳은 Eataly! 

저번에도 글을 남겼었는데, 내 최애 커피는 Lavazza이다. 

시카고에 따로 라바짜카페가 있기는 한데

Eataly에서 여러가지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찾아왔다. 

생각보다 디저트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4개에 8.90불이고, 8개에 16.90불!  나쁘진않았다 가격은!

여기서 디저트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우리는 페레로 로쉐 같은 맛이나는 초콜릿과 헤이즐넛이 들어간 디저트를 골랐다.

그리고 이거는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도넛! 

한국처럼 설탕이발린 꽈배기라고 생각하면되는데 안에 초콜릿, 바닐라 등등 크림이 들어간다고한다.

틱톡에서 저번에 한번 봤는데,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간식이라고 한다! 

이름은 Bombolone이라고 하고, 아래사진을 자세히 보면 티라미슈 크림도 들어가는것같다.

우리가 먹으려고 고른 아이는 제일 오른쪽에있는, 누가봐도 인기가 제일 많아보이는 아이로 ㅎㅎㅎ

다크초콜릿이라 더 끌렸다.

요 아이!! :)

그리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바로 맞은편에 있는 Lavazza카페에서 아몬드 케잌을 샀다. 

저녁이라 디카페인 커피 하나만 마시려고 아이스로 골랐다 ㅎㅎ

아몬드케익은 달지 않아서 저녁에 먹기에 너무 좋았다. 

(그리고 세상 달게 생긴 다른 디저트 고름 ㅋㅋㅋㅋㅋ)

어쨌든!

둘 다 선택이 너무 좋았고 맛있었다 ㅎㅎ

집에가면 다시 생각날 것 같다 ㅎㅎ

앞으로 친구들이랑 종종 여기로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다 :)

스벅안가고?


Eataly음식도 아래 글에서 읽어보세요 :)

2022.06.29 - [미국 여행/Illinois, IL (Home)] - 미국에서 이탈리아 느끼기? - Eataly

 

미국에서 이탈리아 느끼기? - Eataly

미국의 가장 큰 장점은 굳이 여행을 가지 않아도 여러나라의 문화와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탈리아를 가보진 않았지만 그 나라의 문화를 조금이나마 느끼고 싶다면, Eataly를 가보는것

todayfor2morrow.tistory.com

2022.06.21 -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 미국 마트에서 맛있는 커피 사기! (feat. 미국 3대커피라 불리는 시카고 인텔리젠시아)

이 글은 라바짜 커피를 좋아하는 글입니다 하핫

 

미국 마트에서 맛있는 커피 사기! (feat. 미국 3대커피라 불리는 시카고 인텔리젠시아)

네스프레소만 마시다가 요즘 스벅을 갔는데, 확실히 스벅 커피는 맛있었다. 네스프레소 여전히 좋지만. 다른 커피들을 이번에 한번 마셔보고 싶었다. 예전에 마시던 Lavazza 커피가 그리워서 오늘

todayfor2morr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