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커피 & 카페

블루보틀 와플 맛은?

by 미국언니 2022. 8. 6.
728x90

블루보틀을 또 놀러갔다 ㅎㅎ

자주 놀러가지는 않지만 

한 번 갈때마다 그냥 커피만 마시고 와서 아쉬움이 가득했다.

디저트와 음식도 조금 먹어보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ㅎㅎ


일단 먼저 아이스 커피와 오트밀 라떼를 시켰다.

블루보틀 아이스 커피는 정말 가벼워서 좋은것같다. 스벅은 조금 진하고 센? 느낌이 있는데

블루보틀은 확실히 노력과 정성이 들어간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듯하다. 

개인적으로는 라떼 너무 좋아하는데, 블루보틀은 아아가 더 맛있는듯하다.

이번에는 와플도 시켰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는데,

음 기대치에 못 미치는 느낌이였당..ㅠㅠ

 

 

초콜릿 무스? 소스는 정말... 너무 맛있었는데, 50센트 정도? 1불인가? 가격이 더해지긴한다.

맛은 정말 찐했다! 

한국에 있는 블루보틀도 초콜릿에 가격을 받는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당황스러웠다.

그래도 따뜻한 와플은 절대 실패 하지 않았다 ㅎㅎ 단지 비싸서 굳이 또 사먹을 것같지는 않은? ㅎ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너무 행복했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와 함께라면 ㅎㅎ 더할 나위없이 좋은 하루지! :) 

오늘도 감사한 하루였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