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소소한 미국생활 ❤

하루종일 먹고싶은거 다먹기! 그래도 돼! (하루정도는!❤)

by 미국언니 2020. 10. 3.
728x90

 요번에..  다이어트고 뭐고 다 때려치우고 싶은적이 있었다.
스트레스와 같이온 폭식은 ... 음 반갑지도 않은 녀석이였지만 그냥 무시할수도 없었던...아이다.

어쩔수없었ㄷ ㅏㅏ...

그래서  아침부터 (브런치 겸) 먹은 음식은 타이 음식이다.

레스토랑에서 먹으려했는데, 테이크아웃밖에 안된다 해서 할수없이 이렇게 플라스틱을 써서 집으로 들고왔다...

여튼! 

코코넛 레드 커리는 정말.... 엄청 맛있었다. 

코코넛을 그닥 좋아하진않지만, 그래도 다시 찾아먹을것같았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음식이름이 다 기억은 안나는데, 굵은 면으로 한 팟타이 였던것같다

여기서 주목할것은 요것이다

이 에피타이져는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고, 그안에 게살이 조금 들어갔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정말 세상...맛있었다.. 하루종일 이것만 먹어라해도 먹을수있을만큼..

"어떻게 이런맛이 나지?" 라는 생각으로 계속 5개를 다 먹었다. ㅎㅎ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태국을 정말 너무 가보고싶을정도로 맛있었다... 난 왜 이걸 이제 먹어본걸까..

매콤하면서 달콤한 이 팟타이도 정말 맛있었다.. 굵은 면이라 더 맛을 느낄수있었던것같다. 

이걸먹고 우리는 또, 옥수수를 해서 먹었다. 저번에 트레이더 죠스에 산 시즈닝을 넣어줬다.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엄청 뿌렸다 ㅋㅋㅋㅋ

치즈맛이 더 강하게 났지만, 타코나 여러가지 음식을 해서 먹을때 유용할것같았다 ㅎㅎ

 버터를 많이 발라줘서 그것도 그냥 너무 맛있었다. 오븐으로 한 30분정도 구워줬다. 

<< 2020/09/17 - [미국 생활/미국 생활 REAL 팁!] - Trader Joes 에서 꼭 살것! - 1000% 추천>>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식곤증이와서...

우리는 바로 스벅에가서  Pumpkin Spice Cream Latte를 스벅가서 시켜먹었다. 

이거야말로.. 혁명이라 불리는 스벅 대표 커피다.  AKA 내 취저.. ❤

그리고 저녁으로는

"우리 조금 건강하게 먹자!"라는 말로 시작해서 

밥을 했다. 

배추쌈을 생으로 먹어도되지만, 조금 부드럽지만 다른식감으로 먹어보고싶어서 삶았고, 

그 옆에는 양념장과 고기/ 채소 볶음을 만들었다. (여기 볶음에 생강을 조금 더 넣었는데, 정말 존맛...ㅎ)

여기서는 제일 중요한게 양념장이라 보면될것같다. 

(된장 1.5큰술, 고추장1큰술, 간장 한큰술, 참기름 한바퀴, 후추, 고추가루 조금, 액젓이 있다면 액젓을 넣어도 맛이 더 살아납니다 ^^)


그리고 우리는 다음날 아침 (늦게일어나서 거의 점심 ㅋㅋㅋ )도 치팅데이 겸해서... "진짜 마지막!!"이라는 말과 함께

백종원의 홍콩반점에 갔다. 

여기서 새로운 메뉴인 고추짬뽕과 마요새우를 먹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일반적인 짬뽕이 더 맛있었지만, 우리는 새로운 시도에 만족했고, 나름 더 매콤해서 새로웠다 ㅋㅋㅋ

마요새우는 ... 말해뭐해...❤

고추짬뽕... 사실 조금 생각보다 많이 매웠다....ㅋㅋ
정말 세상 맛있었던 마요새우...

이날 이후로 새우에만 빠져있어서 요즘은 새로운 새우 메뉴가 너무 궁금하다. (혹시 좋아하시는 새우메뉴있다면 추천받고싶어요 ㅎㅎ)

새우가 단백질도 고기보다 함량이 많다고 들어서, (성인기준, 6개정도만 먹어도된다던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운동하고 좋은 간식/음식이 될것같았다. 당연 저런 마요새우....는 안되겠지만.

 


이렇게 연속으로 먹고싶은 음식들을 먹으니, 뭔가 새로우면서도 행복지수가 퐉! 올라갔다. 진짜 퐉!! 

매일매일 이런식으로 먹으면 안되겠지만, 가끔씩 이렇게 해주면 정말 좋은 기회이지 않을까 싶다. 나에게 주는 행복이 급상승되는..❤ 그렇다고해서 매주 주말마다 이렇게 먹으면안되겠...지...ㅎ

이렇게 먹었으니 또 운동 시작이다. 흑...

 

오늘도 화이팅하는 하루 보내세요!! 행복하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