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Minnesota, MN

미네소타 꿀 맥주 소개 - 피넛버터 porter!

by 미국언니 2022. 10. 10.
728x90

미국 맥주는 주 마다 다르다.
그래서 인지 새로운 주에 놀러가면 항상 새로운거, 특히 어떤 맥주들이 있는지 구경하러 간다.

미네소타에서는 피넛버터 맥주가 있었다!!

상상만으로는 어떤 맛일지 감이 도저히 안잡혔는데

일단 거기서 마셔봤을때는 더더욱이 신기하고 환상적이였다.한번도 마셔보지 못한 맛이여서!

brewery 이름은 Sisyphus Brewing 이라는 곳이고

너무 신박했다. 피넛버터 맥주!


여기서 마시고 한캔을 더 사왔는데, 가격은 10불인가 조금 더 했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그리고 맛도 희소성이 있어서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갔다.

일단 마셔봤을때 너무 향이 좋았다. 커피 마시는 느낌?
스타우트 맥주 느낌인데 더 맛과 향이 찐한 그런 느낌. 탄산은 별로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ㅎㅎ

정말 너무 맛있었다. 달달하기까지한 느낌이였다. 맛도 맛이지만, 향이 너무 좋았다.

맥주를 얼리고 스테인리스 컵에 바로! 넣어버렸다 ㅎㅎㅎㅎ
기대 만땅하고 마신 피넛버터맥주는 더더욱이 맛있었다 :)

포장도 찐인 느낌이다. 
로컬 맥주를 왜 사람들이 찾고 더 사오는지 깨달았던 하루다. ㅎㅎ

더 사올껄하는 후회도 같이 밀려온다..ㅠ

댓글